사진자료

KB국민은행 노동조합 KB보듬봉사단 ‘사회적 연대기금’으로 로뎀청소년학교 신축건물 환경개선사업 및 PC기증

가이던스 | 2022.06.28 17:53 | 조회 254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KB국민은행지부(위원장 류제강)는 국민은행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조성한 ‘사회적연대기금’의 39번째 사회공헌 실천으로 로뎀청소년학교(충북 제천 소재)를 선정하고 증개축 중인 건물 내의 교실의 환경개선공사를 지원했다.

USR 보듬봉사단은 6월28일 환경개선공사가 마무리 된 로뎀청소년학교를 찾아 PC와 방역마스크를 추가 기증하며 후원 기증식을 진행했다. 기증식에는 KB국민은행지부 장수지 부위원장과 오재규 국장, KB국민은행 제천지점 김태동 지점장, 장희창 前제천지점장이 참석했다. 장수지 부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로뎀바이올린중주단의 환영 연주를 통해 오히려 위로와 감동이 되는 시간이 되었으며 아동들이 6개월의 기간 동안 자신을 스스로 돌아봄으로 회복이 되고 성숙된 성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격려와 소감을 전했다.

로뎀청소년학교의 건물 증개축은 9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 중으로 아동보호치료시설의 특성에 맞게 설계하고 보호치료프로그램을 원활히 운영할 수 있도록 공간을 배치하였다. 이번 후원 기증은 교실 내부의 인테리어 공사를 한 것으로 준공 승인 이후 사용될 예정이다.











Ipsum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